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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안내 |
우리대학의 학생증은 신분증, 체크카드, 교통카드 등의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전자 신분증(스마트카드)으로, 교내 시설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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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범위 |
1. 교내 : 전산실습실 이용 2. 교외 : 교통카드(서울·인천·경기 시내버스 및 지하철), 국내외 현금인출 및 체크카드(기업은행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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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급대상 |
학부생 및 대학원생(휴학생 포함)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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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증 신청방법 |
신규신청 : 서울·인천·경기 시내버스, 지하철 교통카드, 기업은행 현금인출 및 체크카드 기능 | |
1. 신규 신청 대상자 ① 스마트카드 학생증을 처음 발급 받고자 하는 학생(재학생, 신입학생, 복학생, 휴학생) 2. 발급 소요 기간 ① 학기초 : 3주~4주 3. 접수처 및 교부처 ① 학생복지처(대학본관 2층 종합행정실) 4. 구비서류 ① 학생증 발급신청서 ② 반명함판 사진(3cmX4cm) 1매 ③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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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발급신청 |
1. 재발급 신청 대상자 : 스마트카드 학생증을 재발급 받고자 하는 학생 2. 발급소요기간 : 3. 접수처 : 4. 교부처 : 5. 구비서류 : ① 재발급 신청서 ② 수수료 원 ③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 6. 학생증 문의 : 학생복지처 Tel. 02)380-2521, Fax. 02)380-253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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