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LOGINCONTACT USSITEMAPENGLISH

학생서비스|학생증
ㆍHome > 대학생활 > 학생서비스 > 학생증
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안내
우리대학의 학생증은 신분증, 체크카드, 교통카드 등의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전자 신분증(스마트카드)으로, 교내 시설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사용범위
1. 교내 : 전산실습실 이용
2. 교외 : 교통카드(서울·인천·경기 시내버스 및 지하철), 국내외 현금인출 및 체크카드(기업은행)
발급대상
학부생 및 대학원생(휴학생 포함)
학생증 신청방법
신규신청 : 서울·인천·경기 시내버스, 지하철 교통카드, 기업은행 현금인출 및 체크카드 기능

1. 신규 신청 대상자

① 스마트카드 학생증을 처음 발급 받고자 하는 학생(재학생, 신입학생, 복학생, 휴학생)

2. 발급 소요 기간

① 학기초 : 3주~4주

3. 접수처 및 교부처

① 학생복지처(대학본관 2층 종합행정실)

4. 구비서류

① 학생증 발급신청서

② 반명함판 사진(3cmX4cm) 1매

③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

재발급신청

1. 재발급 신청 대상자 : 스마트카드 학생증을 재발급 받고자 하는 학생

2. 발급소요기간 :

3. 접수처 :

4. 교부처 :

5. 구비서류 :

① 재발급 신청서

② 수수료 원

③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

6. 학생증 문의 : 학생복지처 Tel. 02)380-2521, Fax. 02)380-2535